

각 기능에 대한 이용 방법은 여기
현재 「Pokémon HOME」에서 확인된 이상 현상에 대하여
【고객 문의】
mobilemaster@pokemonkorea.co.kr
・문의하실 때는 제목 앞에 [포켓몬홈]이라고 넣어 주세요.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 설정을 해 주십시오.
· 문의 내용에 따라 회신에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오류 내용에 대한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사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전화로는 고객문의를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