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포켓몬 스토어
게임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에서 「요아소비의 빠르모트」 선물 개시!

  • 작성일 2024년 03월 13일
  • 수정일 2024년 04월 22일



금일 3월 13일(수)부터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에서 「요아소비의 빠르모트」를 선물합니다.


 


「요아소비의 빠르모트」 선물은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열성 팬인 YOASOBI의 작곡가 Ayase 님의 열의 덕분에 실현될 수 있었습니다.

Ayase 님으로부터 전달받은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YOASOBI Ayase 님의 메시지


빠르모트는 제가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을 플레이할 당시 가장 처음 「모험 파티」에 넣었을 정도로 애착이 있는 포켓몬입니다.

이번에 작곡한 「Biri-Biri」라는 악곡은 원작 소설에도 등장하는 빠모가 진화한 빠르모트를 중심으로 만들었습니다.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과 「제로의 비보」를 플레이 중인 여러분도, 앞으로 플레이하게 될 여러분도

악곡과 원작 소설의 세계관을 느끼며, 빠르모트를 모험의 파트너로 삼아 귀여워해 주셨으면 합니다.


「요아소비의 빠르모트」를 받을 수 있는 「암호」는 3월 13일(수) 12시, 포켓몬 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전광석화와 같은 몸놀림으로 비축해 둔 전기를 「찌릿찌릿하게」 방출하며 싸우는 빠르모트를 이번 기회에 동료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암호

Y0AS0B1B1R1B1R1

※암호에 알파벳 I(아이), O(오), Z(제트)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선물 기간

2025년 2월 28일(금) 23:59까지


대상 소프트웨어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이상한 소포를 받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주의사항

※Nintendo Switch로 인터넷 통신을 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하려면, 본체의 유저가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암호는 하나의 저장 데이터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회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 중 암호를 입력할 수 있는 「이상한 소포」를 사용할 수 있게 되기까지 예상 플레이 시간은 약 1~1.5시간입니다.

※암호에 알파벳 I(아이), O(오), Z(제트)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Pokémon HOME」 또는 기타 「포켓몬스터」 시리즈 소프트웨어로는 받을 수 없습니다.

※암호의 유효 기간 외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대상 포켓몬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암호의 입력을 10회 틀리면 일시적으로 입력할 수 없게 됩니다. 6시간 이상 경과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물 기간이나 내용 등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Inc.

 

Pokémon image:

©Pokémon. ©Nintendo/Creatures Inc. /GAME FREAK inc.

TM, ®, and character names are trademarks of Nintendo.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