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포켓몬 스토어
게임

「Pokémon HOME」 업데이트 결정!

  • 작성일 2023년 05월 19일
  • 수정일 2023년 05월 19일

「모든 포켓몬이 모이는 장소」를 콘셉트로 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Pokémon HOME」이, 가까운 시일 내에 Ver.3.0.0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본 업데이트를 통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과 연동할 수 있게 됩니다.



「포켓몬스터소드・실드」「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와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은

상호 연동이 가능하며, 각각의 소프트웨어에서 포켓몬을 맡기거나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다 연동 시 제한 사항이나 주의점이 있으므로, 자세한 사양과 주의사항은 「Pokémon HOME」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연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각 소프트웨어에서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으로 포켓몬을 데려갈 때의 테라스탈타입은, 그 포켓몬의 원래 타입을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Pokémon HOME」과 각 소프트웨어와의 연동은,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소프트웨어로 데려갈 수 있는 포켓몬은, 각 소프트웨어에 등장하는 포켓몬에 한합니다.

※각 소프트웨어로 데려갈 수 있는 포켓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의 도움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연동하고, 특별한 포켓몬을 손에 넣자!

「Pokémon HOME」과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연동을 기념하여, 최초 연동 시 「Pokémon HOME」에 특별한 포켓몬을 선물합니다.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에서 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HOME」에 포켓몬을 맡기면,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의 「이상한 소포」에 숨겨진 특성을 가진 「나오하」, 「뜨아거」, 「꾸왁스」를 선물합니다.


 


 


 


※「Pokémon HOME」의 「이상한 소포」는 스마트폰(iOS/Android 대응) 버전 한정 기능입니다.

※「이상한 소포」의 각 선물은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에서 1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Pokémon HOME」에서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과 연동하는 기능은 Nintendo Switch 버전 한정 기능입니다.

※사전에 「Pokémon HOME」의 Nintendo Switch 버전과 스마트폰 버전 연동을 완료해 주십시오.

※단말기나 OS 버전에 따라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 양해 바랍니다.


「Pokémon HOME」의 신규 기능 추가

・「Pokémon HOME 포인트」를 LP(리그페이)로 교환 가능(Nintendo Switch 버전)

포켓몬 박스에 맡긴 포켓몬의 수에 따라 쌓이는 「Pokémon HOME 포인트」를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의 LP(리그페이)로 교환할 수 있게 됩니다.


・소프트웨어 뷰 기능

포켓몬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는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를 「그 포켓몬을 데려간 적이 있는 소프트웨어」에 대응하는 내용으로 전환할 수 있게 됩니다.


 


※한번 「포켓몬 뱅크」에서 「Pokémon HOME」으로 보낸 포켓몬은 「포켓몬 뱅크」로 되돌릴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기술 떠올리기 기능(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HOME」에서 각 소프트웨어로 포켓몬을 찾아갈 때, 임의로 기술을 떠올리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떠올릴 수 있는 기술을 미리 배운 상태로 「Pokémon HOME」에서 각 소프트웨어로 포켓몬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떠올리게 할 수 있는 기술은, 그 포켓몬이 지금까지 배운 기술에 한합니다.

※일부 기술은 제외됩니다.


 


새로운 기능을 포함한 「Pokémon HOME」의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에는,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과 관련한 업적과 씰이 새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모으령(도보폼)을 데려가자!

Pokémon GO」에서 잡은 모으령(도보폼)을, 「Pokémon HOME」을 경유해서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으로 데려갈 수 있게 됩니다.




Pokémon GO」에서 모으령(도보폼)을 출현시키는 방법은 여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최신 뉴스